위에 노란색 동그라미 값을 1000까지도 늘려봤는데, 정확히 어디를 의미하는건지 모르겠다.
피커뷰 룰렛 자체인지 하나하나를 뜻하는지도 잘 모르겠다...
저걸 주석처리하면.. 밑에서 컴파일 에러가 난다.
코드 밑부분에서 쓰는 위의 내용 때문에.
사실상 룰렛 크기는 CGRect 의 width, height로 바꿀 수 있다.
도대체 그렇다면 let PICKER_VIEW_HEIGHT:CGFloat = 40 은 왜 쓰는 코드일까?
--> 없어도 되는듯. 이거랑 맨 밑 사진 둘다 주석 처리해도 아무 문제가 생기지 않음..!
***** 구현이 안 되는 부분:
파일명 : Do it! - > Table
무언가 아이콘을 선택하고 일정 내용을 추가하게되면, 선택된 아이콘을 반영해야하는데 계속해서 그냥
fileName = imageFileName[0] 초기화된 아이콘만을 반영하는 문제.
'iOS > iOS Swift 개발 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MobileCoreServices (0) | 2022.05.10 |
---|---|
iOS do it! p553 미션 - 버튼에 이미지 넣기 (0) | 2022.05.10 |
iOS swift 테이블 뷰 컨트롤러(table view controller) (0) | 2022.05.07 |
[의문점] Do it! 미션 p391 (0) | 2022.05.07 |
[iOS swift] protocol (0) | 2022.05.07 |